top of page
NEWS

㈜원강,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제빵 봉사 실시

지역 내 봉사활동인 제빵봉사에 참여해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마련

원강 임직원이 제빵봉사를 하고 있다. 사진제공=㈜원강

[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] 소재·부품·장비 전문기업 주식회사 원강 임직원들이 취약계층을 위한 제빵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.


서부봉사관 3층 빵나눔터에서 지난 27일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과의 협력 아래, 주식회사 원강의 임직원들이 지역 내 봉사활동인 제빵봉사에 참여하여 결식아동 등 취약계층,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마련됐다.


이번 봉사활동은 주식회사 원강이 두 번째로 참여하는 봉사로, 임직원들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열정적으로 활동에 참여하여, 빵을 구워 패킹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수행했다.


이번 참여를 통해 주식회사 원강은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. 임직원들의 봉사정신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,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약속했다.


이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고,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.


한편, 원강(WONKANG ROADBIT)은 1973년에 창업자 강낙준 회장이 설립했으며, 주식회사 원강은 2021년에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제품의 품질과 규격을 갖추어 생산 및 수출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. 이를 위해 수십 년간 해외 기업들과의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해온 강태영 대표가 선임되었다.


원강은 꾸준한 노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기초 공사 장비 부품 분야에서 주요 역할을 수행해왔다. 주로 지하연속벽 장비인 BC32, BC35, BC40 장비용 부품 및 BC Cutter Teeth, BCF9, BCF10 기어박스, 머드펌프, 컷팅 휠 등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, 자매사인 원강초경, 유진이렉션개발산업(주)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
Comentários


bottom of page